Load

Load

  • 체크빌 기업개요

    고객만족, 창의정신, 도전정신, 인재중심, 투명경영

> 회사소개 > 기업 개요

기업 개요

경 영 이 념
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최대한 부응하여 고객에게 최대의 만족을 드리며 고객만족을 바탕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그 의의가 있습니다.
체크빌은 슬로건인 ‘또 다른 생각’을 바탕으로 항상 여타 기업과 차별화 된 생각, 혁신적인 생각,
창의적인 생각으로 업무에 임합니다.
누구나 갈 수 있는 빤히 보이는 길이 아니라, 새로운 길을 개척하는 마음으로 체크빌은 매사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체크빌은 인재중심의 사고를 지향하며 다 함께 업무에 대한 보람과 회사 생활의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임직원의 행복을 위한 제도를 마련하고 이와 관련된
국제기준 및 관련 법령 등을 준수합니다.
경영에 대해 윤리경영과 투명경영을 지향하며 경영상의 이루어지는 모든 일은 주주들이나
직원, 일반인들이 알 수 있게 투명 하게 공개하여 경영합니다.










6대 혁신 원칙


  • 경영이념1.png











회사 연혁

2012 10| ㈜ 코밴, ㈜ 나이스정보통신 VAN(부가정보통신)총판 체결 및 업무협약

2012 10| 스마트 폰 카드리더기 (무 전원 방식 개발 완료)

2012 11| 조달등록, D&B D-U-N-S Number 등록

2012 12| ㈜나이스정보통신 전자결제대행 업무협약, ㈜케이에스넷 총판체결 및 업무협약

2012 12| 스마트 폰 카드리더기 보안모듈 탑재 하드웨어 개발완료



2013 01| ISO 9001:2008인증, 벤처인증

2013 05| 특허 제 10-1280594호, 특허 제 10-1261982호

2013 07| ㈜스마트로 , 스타밴 총판 체결 및 업무협약

2013 10| MSR, IC, NFC, RFID 탑재한 블루투스 스마트 폰 카드리더기 개발완료



2014 01| ㈜체크빌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인증 (koita)










CI

(주)체크빌의 심볼로고는 새로운 소비결제문화의 중심 리더로서의 체크빌로 거듭나고자 하는 의지의 표현으로,
젊고 도전적이며 진취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체크빌의 이미지를 나타냅니다.
로고의 블루와 그레이는 믿음이 있는 기업, 신중한 기업의 이미지를 나타내고자 하였습니다.






컬러 시스템

심볼로고의 컬러요소에 대한 사용은 사진제판에 의한 4원색분해(C,M,Y,K)방법이나 RGB색상을 기본으로 합니다. 색상에 대한 활용은 인쇄프로세스의 4원색규정을 따라야 합니다.





컬러 시스템

심볼로고의 컬러요소에 대한 사용은 사진제판에 의한 4원색분해(C,M,Y,K)방법이나 RGB색상을 기본으로 합니다. 색상에 대한 활용은 인쇄프로세스의 4원색규정을 따라야 합니다.





흑백 적용

심볼로고의 재생은 데이터에 의한 컴퓨터출력방식을 따라야하며 불가피한 경우 재생자료에 의한 사진제판 복제방식을 활용하고, 흑백으로 적용할시에는 흑색의 농도를 다음과 같이 따라야 합니다.